KIDRS

공지사항

페이지 정보

2021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⦁한국공공디자인학회 공동 영주148아트스퀘어 국제디자인 전시회 및 디자인콘퍼런스①

profile_image
작성자 디자인리서치
댓글 0건 조회 3,213회 작성일 21-07-10 06:35

본문

2021 International Design Exhibition & Conference
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와 공공디자인학회 공동 국제디자인전시 및 콘퍼런스를 영주 148아트스퀘어에서 진행하였습니다.
2021년 국제전을 영주에 개최하게된 두가지 이유가 있습니다.
지역 대학에 몸담고 있는 영주시 거주민의 일원으로써
하나는 코로나 펜데믹 상황에도 안전한 지역에서 컨퍼런스와 국제전을 할 수 있는 청정지역이며, 하나는 숨은 매력이 있는 영주를 우리 학회 회원분들께 공유하고 알리기 위함이였습니다.
펜데믹이 아니였다면 더 많은 회원분들이 참여하셨을텐데 못내 아쉬울 따름입니다.
하지만 이런 어려운 상황에도 장욱현 영주시장님 이하 영주문화관광재단 정준환 국장님의 협조로 전시회를 하게 되어 감사 드립니다.
또한 이자리에 참석해주신 전 영주시장이신 김진영 시장님, 영주미래농업혁신센터 박병국 이사장님, 영남고문헌아카이브센터 조창현 이사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.
아마 영주에서 디자인분야의 국제전은 처음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 이번 계기로 저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와 한국공공디자인학회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.
마지막으로 전시회에 도움을 주신 영주관광문화재단 직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.

 

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회장 이승환